특히 지난해 열린 ‘제23회 전국 고품질 쌀 생산 우수 쌀전업농 선발대회’에서는 국무총리상을 받을 만큼 맛과 품질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김포농협 미곡처리장은 GAP 인증 시설로 전자동 로봇포장기로 위생적인 포장과정으로 유명한데다, 4단계의 미질 관리 시스템을 운영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경기도가 앞장서 외래 품종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참드림쌀’이 빼어난 맛과 품질로 농가의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이번 판매를 통해 농가는 물론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판매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18일 오전 11시 단 한번 진행되며, 자세한 판매 내용은 11번가 홈페이지 내에서 볼 수 있다.
부산시 영화인 전용 숙소 ‘시네마하우스 부산 in 아르피나’ 개소
부산시 영화인 전용 숙소 ‘시네마하우스 부산 in 아르피나’ 개소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내일(17일) 오후 3시 해운대구 소재 부산아르피나에서 「시네마하우스 부산 in 아르피나」(이하 시네마하우스)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해 박기용 영상진흥위원회 위원장, 김용학 부산도시공사 사장, 김인수 부산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 허문영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등 영화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시네마하우스 부산 in 아르피나」는 영화 촬영을 위해 부산을 찾는 수도권 제작사 및 촬영팀을 위한 영화인 전용 숙소로, 시와 부산도시공사는 부산아르피나 건물 5층 전체를 영화인 전용 구역으로 지정해 25개의 객실과 프로덕션 오피스 등을 새롭게 조성했다. 부산을 방문하는 영화인들이 시네마하우스에 숙박할 경우 1객실당 1박에 3만 원을 지원받으며, 영화인들이 숙소에 머물면서 회의를 비롯한 작업을 할 수 있는 영화인 특화시설 ‘프로덕션 오피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는 로케이션으로 부산을 찾는 영화인들에게 ‘시네마하우스’를 제공하고 나머지 부산아르피나 객실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개방함으로써, ‘영화도시 부산’의 도시브랜드를 한층 강화하고 부산이 영화관광의 구심점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arpina.co.kr/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번 시네마하우스 개소로 촬영 유치 경쟁력이 증대해 부산이 영화 촬영은 물론 영화를 제작하기 좋은 명실상부한 영화의 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시네마하우스가 ‘영화도시 부산’이라는 도시브랜드에 걸맞은 부산의 대표적인 영화 관광자원이 되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출처 : 부산시 홈페이지
1인가구 지원센터 24개로 확대 및 봄 프로그램 신청방법
1인가구 지원센터 24개로 확대 및 봄 프로그램 신청방법 1인 가구에 맞춤 정책을 제공하는 자치구 ‘1인가구 지원센터’가 22개에서 24개로 늘어납니다. 내년이면 전 자치구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각 지원센터에서는 봄을 맞아 다양한 참여프로그램도 선보입니다. 건강부터 경제, 안전, 주거, 사회적 관계망까지 ‘혼삶’에 꼭 필요한 분야를 중심으로 119개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관심 있는 1인가구 여러분은 꼭 참여해보세요! 1인가구 증가추세에 ‘1인가구 지원센터’ 기능 강화 서울시가 ‘1인가구’ 상담을 통해 필요한 생활·정책 정보를 제공하고 연계하는 자치구 ‘1인가구 지원센터’를 올 연말까지 총 24개로 확대한다. 2020년 20개소에서 2021년 22개소로 확대됐고, 올해 하반기 강북구, 송파구에 2개소를 신규 확충한다. 현재 1인가구 지원센터가 없는 중구는 내년에 확대 설치를 추진한다. ‘1인가구 지원센터’ 전담 상담 … Read more
출처 : 경기도 홈페이지
1 thought on “경기도 주식회사 3월 18일 경기 토종쌀 ‘참드림쌀’ 라이브 판매 개시”
1 thought on “경기도 주식회사 3월 18일 경기 토종쌀 ‘참드림쌀’ 라이브 판매 개시”